서울 강북맛집 이태원-해방촌맛집 추천 베스트10 식신 맛집추천
서울 강북맛집 이태원-해방촌맛집 추천 베스트10 식신 맛집추천
Blog Article
5년차 이태원에서 찐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났길래 궁금했지요. 도보 5분 밖에 안 걸려서 퇴근길에 약속 잡기 딱 좋아요. 베이징 닭은 월남쌈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오리고기 대신 훈제 닭고기(누룽지 통닭 느낌), 라이스페이퍼 대신 밀가루 전병이 나옵니다. 스몰 / 미디움 / 뉴욕 사이즈 이렇게 세 개로 나뉜다. 두 끼 식사로 충분할 정도로 양이 많기 때문. 할랄가이즈 이태원점은 2층에 있어서 계단에 오르면서 이렇게 할랄가이즈 사진 보면서 오르면 금방이다.
그걸 타고 '가야랑' 앞에서 내리면 바로 건너편에 벽돌 건물 더젤이 보인답니다. 채끝 빅등심 스테이크를 잘라보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소고기입니다. 붉은 기가 있는 걸 선호하지 않는다고 해놓고 제가 소고기 다 먹었습니다. 제가 그렇죠 모~소스는 3종으로 소금이나 와사비, 겨자 소스 등 원하는 대로 드시면 되는데 이 집은 개인적으로 소금이 맛있습니다. 이렇게 소스를 뿌려서 먹어도 되고 비벼서 먹어도 좋은 맛있는 할랄푸드, 할랄가이즈. 이태원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다.
샐러드와 오쉬 그리고 빵 호닝 먹어보았는데 다음에는 라그만 그리고 꼬치 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요. 이태원 맛집으로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고 무엇보다 비행기 타지 않고 우즈벡문화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전통음식이라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무엇보다 당근이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한번 데쳐서 요리를 했는지 감자처럼 부드러워서 놀랬어요. 볶음밥 느낌인데 만드는 과정은 다른 것 같더라고요. 친구에게 오쉬 너무 맛있다고 집에서 볶음밥처럼 만들면 되겠다고 말하니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음식이라고 하더라고요.
이태원 가실 때 파스타 맛집이나 데이트 맛집 찾으신다면 눈여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태원 분위기 좋은 데이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오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산미가 아주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고소한 맛이 난다. 원래 산미있는 커피 그닥 안 좋아하는데 고소한 맛이 더 강해서 맛있었다. 이태원 중국만두 맛집의 만두는 중국 만두답게 만두피가 두껍고 투박합니다. 새우 덩어리와 고기, 부추가 들어있는 담백하고 쫄깃한 만두입니다.
진한 멸치육수로 끓여 낸 잔치국수는 별다른 양념을 하지 않아도 맛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신김치가 매력적으로 잔치국수뿐만 아니라 칼국수, 부추전 등 다른 메뉴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레스토랑 이름 자체에 비건 친화적인 레스토랑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토미암 피자는 퓨전 버전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메인메뉴 2~4가지와 음료가 포함된 5~6인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태원 케밥집이 그렇듯이 이집도 터키 현지인이 요리, 운영하는 집이다. 터키 이스탄불의 블루모스크가 생각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 이태원에만 오면 이 케밥 냄새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가 없단말이야!
경의선숲길을 따라 쭉 있는 골목길 구석구석 연남동에 맛있는 맛집이 많아요! 술탄케밥의 인기메뉴로 터키 케밥 램 (FEAT 또띠아빵), 톰빅케밥치킨 (FEAT 바게트빵), 케밥박스치킨, 어니언링,바클클라와를 추천해주셨어요. 메뉴판은 저~기 위에도 붙어있고 계산대앞에도 조그만하게 붙어있어서 편한걸로 보고 시키시면 되요. 가성비 좋은 랑그독 루씨옹 레드, 드라이하지만 첫 맛에서 달콤함이 느껴졌고 검은 과일 향이 지배적이었다. 까리냥, 쉬라, 메를로 느낌이 드는 와인이었다. 입구부터 정원까지 이어지는 공간이 분위기 있고 아름다워서 들어가면서 동영상으로 담아봤다.
'JARI'는 이태원 중식당 중 목화 탕수육으로 유명한 매장입니다. 미미한 호화로움이 돋보이는 곳으로, 분위기뿐 아니라 맛도 인상적입니다. 곱슬면과 겉은 바삭해 내부는 부드러운 목화 솜 탕수육을 꼭 한번 즐겨 보세요.
단체로 모여 먹거리 탐방을 즐기거나, 혼자서도 다양한 맛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태원의 대표적인 맛집 중 하나는 더테이블이며, 매우 인기있는 맛집입니다. 또한 한옥에서 만두와 찜닭을 즐길 수 있는 이태원 한옥마을도 추천합니다. 돈스파이크는 한국의 유명한 음악인이지만 고기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기도 하다. 한국의 인기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한국 사람들이 그의 바비큐 실력을 알고 그의 바비큐 식당을 찾는다.
스시로 유명하지만, 기타 일식 메뉴도 맛있습니다. 새우, 오징어, 홍합 등 해산물이 들어간 빠에야는 확실히 스페인에서 먹었던 것보다는 덜 짰다. ㅋㅋㅋ 한국인 입맛에 맞춰서 조금 덜 짜게 만드는듯하다. 말끔하게 유니폼을 입으신 직원분들이 손님들에게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해주셔서 감사하고 좋았다. 남아있던 대패삼겹살 야무지게 올려서 볶음밥과 함께 참나물까지 야무지게 올려 먹으면 아주 꿀맛. 고기 먹고 탄수화물 섭취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네요.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orean bbq 이태원맛집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recommendation Report this page